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트래픽 소스 선택: 전체 가이드

게시 됨: 2021-06-22
  1.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1. 누가 그것에 관여합니까?
    2. 제휴 네트워크의 제안 및 카테고리
  2. 제휴 네트워크 비용 및 시작 방법
    1. 완료된 대상 작업에 대한 지불 방법은 다양합니다.
    2. 유료 트래픽을 위한 3가지 주요 결제 수단
  3. 웹사이트 트래픽을 구매하는 방법
    1. 소셜 미디어 사이트
    2. 검색
    3. 이동하는
    4. 네이티브 광고
    5. 대체 트래픽 소스 사용
  4. 필수 제휴 마케팅 도구
    1. 이익
  5. 따라야 할 4가지 작업 전략
    1. 고품질 콘텐츠 제작
    2. 적절한 SEO
    3. 소셜 네트워크
    4. 판매까지
  6. 제휴 마케팅의 유형
  7. 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트래픽 소스 선택
  8. 결론

이 가이드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트래픽 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사이트 생성부터 유료 광고 사용, 타겟 트래픽, 소셜 미디어 사이트, 검색 엔진에 이르기까지. 시작하자!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제휴 마케팅은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다른 사람이나 회사가 소유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아 다른 사람들에게 광고하고 판매하면 이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파트너는 단순히 제휴 웹사이트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구매하거나 그러한 제휴 사이트를 클릭할 때마다 웹 소스의 소유자는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디지털 마케팅은 대부분 클릭당 지불 또는 CPM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유료 캠페인 링크, 유료 광고 또는 제휴 사이트에 배치된 기타 클릭 가능한 요소에 대한 클릭당 지불을 받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최고의 유료 트래픽 소스를 찾는 것이 왜 중요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제휴 캠페인 통계

누가 그것에 관여합니까?

일반적인 제휴 캠페인에는 게시자, 광고주 및 제휴 광고 네트워크의 3가지 당사자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트래픽 소스를 살펴보겠습니다.

발행자

게시자는 제품/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연결하여 유기적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게시자의 주요 목표는 사람들이 지금 여기에서 행동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주문하고, 사이트에 등록하고,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대상 작업(전환 흐름)을 수행합니다.

게시자의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판촉을 위한 상품 또는 서비스(제안) 찾기
  • 청중을 정의하고 고통과 문제를 식별합니다.
  • 제품을 연구하고 이점, 이점을 공식화하십시오.
  • 경쟁사, 강점 및 약점에 대한 마케팅 분석을 수행합니다.
  • 마케팅 자료(광고, 방문 페이지) 생성
  • 잠재 구매자 유치(자연 검색)
  • 캠페인 최적화(캠페인의 구성 요소를 테스트하여 수익성을 높임)
  • 또는 이미 수익성 있는 캠페인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 보시다시피 이러한 사람은 온라인 광고 트래피킹의 마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

제휴 네트워크는 회사가 홍보하는 제안, 상품/서비스를 위한 플랫폼입니다. 네트워크는 파트너와 오퍼 소유자, 즉 광고주 간의 중개자입니다.

게시자는 제휴 프로그램 및 광고주와 직접 작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광고 네트워크와 협력하면 주의할 가치가 있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방향으로 수백 수천 개의 제안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홍보해야 할 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사용자에게 지정됩니다(다양한 기술 질문에 도움을 주고, 현재 인기 있는 항목을 제안하고, 비공개 제안을 활성화하고, 지불금을 늘리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음).

자금의 빠른 회전을 제공합니다. 주 1회 결제가 이루어지며, 매일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광고주는 일반적으로 한 달에 한 번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광고주로부터 미지급의 위험을 감수합니다. 광고주가 제휴 광고 네트워크에 기한을 지불하지 않고 협력을 종료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도 게시자에게 수익을 지불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네트워크에는 기존의 여러 방향에 대한 제안이 있습니다. 일부는 상품, 게임, 금융 서비스와 같은 특정 분야를 전문으로 합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제안 및 카테고리

제안 및 카테고리와 같은 개념이 있습니다. 제안은 프로모션을 위해 유료로 제공되는 특정 상품 및 서비스입니다. 동일한 유형의 오퍼는 카테고리로 그룹화됩니다.

예를 들어, "Neo Slim" 지방 연소 복합물은 제안이며 "Health/Beauty"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각 카테고리에는 고유한 프로모션 방법, 유기적 트래픽 소스 및 프로모션 자료가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입니다.

설치(게임, 바이러스 백신, 유틸리티 -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와 관련된 제안).

  • 경품 행사(iPhone 경품(또는 기타 장비), 쇼핑 기프트 카드, 여행 프로모션).
  • 핀 제출(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모바일 구독).
  • 건강/미용(체중 감소, 관절 치료, 효능 강화, 근육 강화, 스킨케어, 헤어케어를 위한 수단).
  • 도박(온라인 카지노, 스포츠 베팅 및 기타 이벤트, 포커룸).
  • 데이트(데이트 주류, 캐주얼 데이트). 버티컬은 주류(진지한 지인)와 성인(일상적인 지인)의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 성인용 동영상(성인용 콘텐츠)(성인용 사진/동영상).
  • 금융(보험, 대출, 바이너리 옵션).
  • 제품(전자상거래)(제품, 의류, 가전제품 등).

인기있는 제휴 네트워크

제휴 네트워크 비용 및 시작 방법

제휴 네트워크는 완료된 대상 작업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변환 흐름은 사용자가 이 예상되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일련의 순차적 작업입니다. 완료되면 전환이 계산됩니다. 광고주는 네트워크에 비용을 지불하고 제휴사는 파트너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전환율(CR)은 단순히 궁금했던 모든 사람들과 관련하여 사이트에서 타겟 행동을 한 방문자의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500명이 사이트를 방문했고 그 중 30명이 무언가를 샀습니다. CR = 30/500 * 100%, 즉 6%입니다. 100명당 6번의 구매가 있습니다. 즉 100번의 클릭과 6번의 구매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여러 유형의 변환이 있습니다.

SOI(단일 옵트인) - 하나의 작업입니다. 사용자가 이메일 주소를 보내거나, 신용 카드 설문지를 작성하거나, 데이트 사이트에 프로필을 등록하거나, 무료 샘플 요청을 제출하면 전환으로 계산됩니다. 이러한 작업에 대해 광고주는 $0.50에서 $2까지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보수는 적지만 전환율이 높고 수행할 수 있는 분할 테스트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예산이 100달러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100 지불 제안을 시작하면 1회의 전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안에 대해 1달러를 지불하면 100회의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DOI(더블 옵트인) - 두 가지 작업. 사용자는 신청서를 보낼 뿐만 아니라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복잡한 전환에는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 등록할 뿐만 아니라 레벨 5에 도달해야 합니다.

완료된 대상 작업에 대한 지불 방법은 다양합니다.

  • CPS(판매당 비용) - 판매 시 지불됩니다. 고정되거나 비용의 백분율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 CPA(비용 또는 행동당 지불) - 원하는 행동에 대한 지불. 예: 이메일 보내기, 신용 카드 신청, 데이트 사이트에 프로필 등록, 무료 샘플 신청.
  • CPI(설치당 비용) -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설치 비용을 지불합니다.
  • CPL(리드당 비용) - 리드에 대한 지불.
  • 행동당 지불(CPA) 제안은 전환하기 가장 쉽습니다. 지갑을 꺼내라고 강요하는 것보다 개인 정보를 남기도록 설득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신문

제안을 하는 회사입니다. 광고주는 시장에서 제안을 만들고 판촉을 위한 예산을 형성하며 파트너의 활동과 관련된 위험을 감수합니다. 따라서 광고주는 완료된 타겟 액션(판매, 등록, 완료된 신청)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소스

고품질 트래픽은 웹 페이지를 방문하는 방문자를 의미합니다. 유기적 트래픽은 무료 및 유료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최고의 트래픽 소스를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무료 트래픽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알아 보자.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무료 유기 트래픽과 유료 트래픽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및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비롯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특정 대상 고객에게 유용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배포하는 것입니다. (블로그 기사, YouTube 동영상, 소셜 게시물).

예를 들어 낚시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가 있습니다. 저자는 콘텐츠로 관심 있는 관객을 끌어들이고 많은 팔로워를 확보함과 동시에 다양한 낚시 상품을 추천해 수익을 올린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검색 결과에서 웹사이트의 순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일련의 작업입니다. Google 알고리즘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SEO 퍼즐을 파악하고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면 수많은 무료 타겟 웹사이트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유료 트래픽 소스도 사용해야 합니다. 유료 트래픽은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유료 트래픽 소스를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능합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광고가 있습니다. 제안을 홍보하기 위해 파트너는 광고의 방문 페이지를 만듭니다. 웹 페이지나 광고가 방문자에게 표시되거나 배너를 클릭하면 파트너가 돈을 받습니다. 이것은 유료 트래픽의 가장 좋은 점입니다.

유료 트래픽을 위한 3가지 주요 결제 수단

클릭당 지불(클릭당 지불 또는 클릭당 비용이라고 함). 클릭당 지불의 경우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해야만 지불이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클릭당 지불은 $0.1로 설정됩니다. 클릭당 최대 지불 금액은 $0.1입니다. 클릭당 지불(클릭당 비용)은 유료 트래픽 생성의 주요 지불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1,000회 노출당 지불(일부는 조회당 지불이라고 함) - 광고가 수신하는 1,000회 조회당 지불됩니다.

예를 들어, 1,000회 노출의 비용은 $2입니다. 광고가 10,000번 표시되면 비용은 $20입니다. CPM은 클릭당 지불 방식에 비해 더 저렴한 유료 트래픽 모델입니다. 게시자를 위한 최고의 CPM 네트워크 및 클릭당 지불(클릭당 비용)과 다른 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고정 비율. 수수료는 클릭/조회에 관계없이 설정됩니다. 그러나 이 유료 트래픽 모델은 앞의 두 가지처럼 성능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 단위 "B"는 사이트에서 일주일 동안 $500에 구매했습니다.

유료 트래픽의 이점

  • 유료 트래픽 캠페인은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일일예산을 설정하고, 클릭당 또는 1000회 노출당 가격을 설정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캠페인을 시작/중지할 수도 있습니다.
  • 빠른 결과. 유료 트래픽 캠페인 실행 후 몇 시간 후에 캠페인의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유기적 트래픽에 비해 매우 빠름).
  • 하나의 유료 트래픽 캠페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캠페인이 실패하면 중지하고 다른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유료 트래픽으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 보시다시피 유료 트래픽 소스는 매우 유용합니다. 클릭당 지불 및 CPM 모델은 Google 광고 및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와 같은 플랫폼에서 제공됩니다.

그러나 클릭당 지불 및 조회당 지불 모델은 다양한 대안 프로그래밍 방식 솔루션에서도 제공됩니다. Google 광고와 경쟁하기 위해 이러한 플랫폼은 많은 추가 기능과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을 구매하는 방법

유료 트래픽은 페이스북 광고, 구글 광고(구글 디스플레이), 구글 검색과 연동하거나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광고 네트워크는 광고가 표시될 다양한 사이트의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료 소스는 클릭당 지불 또는 조회당 지불 모델을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유기적 트래픽 소스는 다음과 같이 다릅니다.

잠재고객 범위 및 이에 따른 사용 가능한 유기적 트래픽의 양. 이러한 유료 트래픽 사이트의 청중은 전 세계 또는 특히 좁은 틈새 시장이 될 수 있습니다.

타겟팅 옵션. 예를 들어 연령, 성별, 국가, 시간, 장치 유형, 방문한 사이트. 타겟팅 옵션이 많을수록 올바른 잠재고객에게 더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고 유료 트래픽 소스에서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상황별 광고 또는 소셜 네트워크 광고가 효과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소스를 사용하면 충분히 좁게 타겟팅할 수 있기 때문에 잠재고객을 분류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유료 트래픽 소스에 등록할 때 운영 규칙, 지불 방법 및 요금 모델을 숙지해야 합니다. 이 특정 유료 트래픽 소스의 평판을 알아보기 위해 약간의 조사를 하십시오.

유료 트래픽 소스의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그램 등 연령, 관심사, 지역 등으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타겟팅 옵션과 일치하면 광고가 그에게 표시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다양한 타겟팅 옵션과 많은 유료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검색

유료 검색 소스는 Google Adwords, Google 광고, Bing(Microsoft) 등이 있습니다. 키워드로 타겟팅할 수 있는 강력한 소스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의 Google 검색 쿼리를 통해 검색 결과의 상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키워드에 대해 최상위에 도달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CPC는 입찰하는 키워드와 해당 키워드에 대한 광고 및 사이트 일치에 따라 다릅니다. Google 및 Yandex 광고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적이며 효과적인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높은 검색 결과 위치 - 그러한 협력의 결과로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동하는

이 경우 PopAds, PopCash 등 휴대전화 광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유료 트래픽 모바일 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팝, 푸시 광고와 같은 특정 형식을 전문으로 하는 모바일 소스도 있습니다.

사업자, 운영 체제, 사이트 식별자, 전화 브랜드별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운영 체제별 타겟팅은 특히 편리합니다.

증가하는 인기, 낮은 진입 장벽, 타겟팅할 수 있는 국가의 수는 모바일 장치를 매우 매력적인 소스로 만듭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바일 광고 형식은 디스플레이/배너, 팝언더, 푸시 광고입니다.

네이티브 광고

네이티브 광고는 사이트의 콘텐츠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소셜 미디어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배너 맹목" 상태에서 이것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대체 트래픽 소스 사용

이 틈새(성인용)의 주요 트래픽 소스는 광고 네트워크입니다. 이 틈새 시장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므로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해 최고의 유료 광고 네트워크를 찾아야 합니다.

작동 원리

광고주는 제품을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케팅 파트너는 각 제안에 대한 개인 추적 링크를 수신하고 트래픽을 유도하며 누군가가 이 링크를 사용하여 목표 행동(구매, 등록 등)을 수행하는 경우 수수료를 받습니다.

필수 제휴 마케팅 도구

랜딩 페이지 는 사용자가 방문하는 페이지이며 타겟 트래픽을 축적합니다.

웹 페이지는 판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결국 웹 페이지는 판매자이므로 요구 사항이 심각합니다. 여기에는 판매 헤드라인, 수익성 있는 제안, 클릭 유도문안 및 사진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별도의 기사에 대한 주제입니다.

그런 다음 웹 페이지를 호스팅할 호스팅이 필요합니다. 페이지를 빠르게 로드해야 하므로 공유 호스팅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3초 후에도 사이트가 열리지 않으면 40%의 사용자가 사이트를 떠납니다. 초기에는 VDS가 적합하지만 이후에는 전용 서버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파트너의 도구는 추적기입니다. 추적기 덕분에 잠재 구매자가 어디에서 왔는지, 국가, 도시, 시간, 장치 (장치 브랜드 및 운영 체제를 찾을 수 있음 포함), 사용한 키워드, 그가 클릭한 배너 등.

추적기를 사용하면 광고 캠페인에 이미 얼마나 많은 돈을 지출했는지, 얼마를 벌었는지, 어떤 사용자가 수익성이 없었고, 어떤 수입이 발생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추적기는 iPhone 소유자가 100달러를 가져갔고 Samsung 사용자가 클릭하여 50달러를 가져왔지만 아무것도 사지 않았다고 보고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삼성 소유주 유치를 중단하고 iPhone 사용자에게 집중해야 합니다.

이익

당신은 최고입니다. 이것은 아무도 당신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지 않으며, 자금은 중단 없이 매시간, 하루 종일 귀하의 계정에 들어올 수 있으며(이 시스템에 구성된 계획과 작업이 있는 경우)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무엇을 하고 있고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이 사업에 진출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장점은 최소한의 예산으로도 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이점

사이트는 주제가 있어야 하므로 이러한 리소스를 찾는 광고주는 고품질의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다음 장점은 광고주가 참여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잠재 고객을 확보한다는 것입니다.

파트너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여기에서 리소스(사이트)의 도움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훌륭한 추가 방법이라는 점을 강조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고객 지원 및 전자 상거래의 일반적인 구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광고주가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파트너는 제품을 판매하고 홍보하기만 하면 됩니다.

최고의 트래픽 소스를 선택하기 전에 이러한 마케팅 노력을 어디에 적용해야 할까요?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가장 간단한 예는 소셜 네트워크의 페이지에서 소셜 미디어 성격의 출판물에서 브랜드를 언급하는 것입니다. 연예인들은 식당에 가고, 옷을 사고, 식료품을 사고, 화장품을 사용합니다.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를 미디어 광고라고 합니다.

어필리에이트 캠페인이 성공할 특정 영역을 이야기하면 온라인 상거래, 정보 비즈니스, B2B 세그먼트가 거의 경계가 없기 때문에 좋습니다. 올바른 전략, 올바른 사이트 선택 및 수행자는 모든 광고주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파트너가 얻는 방법

커미션 또는 추천 수입은 광고 캠페인(또는 클릭당 지불 또는 노출당 지불)을 통해 이루어진 모든 구매에 대해 파트너의 주머니로 들어갑니다. 일반적으로 파트너는 링크나 배너를 받아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사용자가 목표 행동을 하면 파트너가 수익을 얻습니다.

광고주의 수익 방식

광고주는 먼저 제휴 프로그램 회원의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 그/그녀는 사람들을 유치하는 데 지출할 수수료를 계산합니다. 판매자는 판촉을 위한 예산을 절약하고, 제품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제휴 마케팅이 작동하는 방식

따라야 할 4가지 작업 전략

블로거가 있고 사이트를 통해 제품의 SEO 홍보를 위해 브랜드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확보해야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이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고품질 콘텐츠 제작

고품질 콘텐츠를 사용하면 청중 충성도를 높이고 더 많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여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흥미롭고 동기를 부여하며 설득력 있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SEO

최적화된 웹사이트 없이는 성공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작업의 이 부분은 어렵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고품질의 SEO 최적화를 통해 귀하의 사이트는 검색 결과에서 더 나은 순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제휴 링크를 따라갈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SMM 프로모션은 이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구매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블로그의 자료를 공유하고 유용한 게시물을 게시해야 합니다. 관심 있는 사용자가 많을수록 도달 속도가 빨라집니다. 확실히 좋은 홍보 방법입니다.

판매까지

이 용어는 총 이익이 증가하는 더 비싼 제품의 판매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값싼 물건을 무의미한 판촉 대상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프리미엄 제품이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를 잠재 고객에게 유능한 메시지로 전달해야 합니다. 주문한 제품의 가격이 높을수록 더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5단계로 시작하는 전략

파트너로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전략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쉽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단계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 틈새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잠재적인 틈새 시장을 식별한 후에는 범위를 좁혀야 합니다. 마이크로 틈새 식별은 틈새 권위와 양질의 리드를 얻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Instagram, TikTok 또는 YouTube의 전문가이신가요? 플랫폼마다 요구 사항과 알고리즘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결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Hashtag에 블로그와 함께 YouTube 채널을 만드는 것은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훌륭한 전략입니다.
  • 시장을 연구하십시오. 시장을 알면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또한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서 유료 광고 전략의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콘텐츠 유형을 선택합니다. 이제 타겟 고객을 알았으므로 어떤 종류의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제품 또는 서비스 리뷰, 자습서 및 방법?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타겟 고객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 보세요.
  • 귀하의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십시오.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콘텐츠에 중점을 둡니다. 분명히 제품 리뷰는 훌륭한 유형의 콘텐츠입니다. 또한 비교 및 ​​가이드를 만들어 제휴 제품을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제휴 마케팅의 유형

이러한 각 옵션에는 고유한 이점이 있으므로 가장 관심 있는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플랫폼 중 여러 개를 결합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블로그 만들기

블로깅은 유기적 트래픽으로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블로깅의 가장 좋은 점은 인터넷 소비자의 약 81%가 블로그에서 찾은 정보를 신뢰한다는 것입니다.

블로깅이 훌륭한 도구인 이유는 SEO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이미 그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검색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소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키워드, 실제 블로그 권한, 백링크 수 등입니다.

좋은 소식은 예를 들어 Google에서 색인을 생성할 기사를 게시할 수 있는 단순하고 무료인 블로그 사이트가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YouTube 채널 만들기

YouTube는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비디오 콘텐츠는 실제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을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비디오 콘텐츠를 사용하여 제휴 링크 판매가 더 쉽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사용

Instagram, TikTok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이미 제휴 게시물을 접했을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해시태그 #advertisement 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표시된 메시지입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청중에게 그것이 제휴 링크라고 정직하게 말하면 게시물을 통해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유일한 캐치는 소셜 미디어의 바이오 필드에만 제휴사 링크를 배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메일 마케팅 사용

이메일은 소셜 미디어와 비교할 때 더 저평가된 채널입니다.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블로그와 같은 다른 플랫폼과 통합해야 합니다.

팟캐스트 시작

팟캐스트를 들어보면 이것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사용자에게 알리기 위해 팟캐스트에서 사용되는 작은 광고 시간은 종종 제휴 제품이기도 합니다! 팟캐스트 광고의 가장 좋은 점은 배너처럼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트래픽 소스 선택

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트래픽 소스는 효과적입니다. 솔루션 목록에는 다양한 마케팅 트래픽 소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음은 그 중 최고입니다.

검색 엔진

검색 엔진은 특히 Goggle, Yahoo 및 Bing에서 검색 트래픽을 얻는 데 적합합니다. 이 유형의 제휴 마케팅 트래픽 소스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방문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긴 키워드에 집중하세요. 짧은 키워드는 매우 모호하며 타겟 웹사이트 트래픽으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Google AdWords 및 기타 도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트래픽 소스

대부분의 광고는 앱을 통해 모바일 사용자에게 호스팅됩니다. 모바일 트래픽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웹에서 구축된 것과 같은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계속 구축할 수 있지만 더 나은 ROI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매체를 사용하면 정적 또는 동적 캠페인 전반에 걸쳐 트래픽을 생성하고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소셜 미디어 제휴 마케팅 트래픽 소스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트래픽 소스는 그 국제적 범위가 부인할 수 없기 때문에 지리적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소셜 미디어 트래픽 소스가 충성도 높은 고객과의 트래픽을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이미 소셜 미디어 팔로어인 잠재 고객을 육성함으로써 판매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링크와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트래픽 소스를 통해 고객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의견과 인상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이는 신뢰와 좋은 평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를 통해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신규 또는 잠재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트래픽 소스는 효과적이지만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제대로만 한다면 소셜 미디어 광고는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창의성은 특히 B2C와 관련하여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광고 성공의 열쇠입니다. B2B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면 신뢰를 구축하고 충성도를 높이는 보다 미묘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웹사이트

웹사이트는 또 다른 고품질 트래픽 소스입니다. 효과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이 많은 트래픽 소스는 배너를 호스팅하거나 사이트에 텍스트를 링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을 늘리려면 몇 개의 웹사이트를 트래픽 소스로 선택하고 많은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로드된 웹 사이트는 데이터베이스에 매우 유용한 콘텐츠가 있는 것으로 보이므로 링크의 클릭률이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 브라우저에서도 매우 효율적입니다. 배너는 인터넷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매우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고품질 트래픽 소스는 유기적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클릭연결 및 광고를 피하므로 이 소스(및 제휴 마케팅 및 무료 트래픽을 위한 기타 최고 유료 트래픽 소스)를 올바르고 부지런히 사용해야 합니다.

네이티브 광고: 최고의 트래픽 소스 중 하나

네이티브 광고란 무엇입니까? 네이티브 광고는 기존 티저를 대체하는 업데이트된 광고 형식입니다. 그래픽 부분(티저 자체)과 텍스트(제목)로 구성된 사이트의 광고 단위/위젯을 나타냅니다. 또한 일부 사이트에서는 광고 단위 아래에 설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광고 트래픽이 클래식 티저 및 배너보다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용자는 네이티브 광고를 좋아합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눈에 거슬리지 않고 배너 블라인드를 완벽하게 "돌파"하며 블록은 사이트에 편리하게 위치하며 주요 콘텐츠를 방해하지 않으며 자극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또한 일부 사이트에서는 기본적으로 기본 트래픽 소스가 스폰서 콘텐츠로 표시되어 사용자의 잘못된 클릭을 크게 줄입니다. 이는 숫자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와 함께 작업할 때 사용자의 참여도는 기존 배너를 사용할 때보다 40% 더 높습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활발히 발전하고 있지만 여전히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기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배너를 만들 필요가 없고 얼마나 정확하게 표시될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플랫폼은 모든 것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포커스 그룹 설문 조사의 결과 또한 사용자의 52%가 기본 배너보다 기본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기본 티저가 구매 욕구를 53% 증가시킨다는 통계에서도 뒷받침됩니다.

케이크의 체리는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에서 네이티브 광고 형식의 전환율이 클래식 배너보다 6배 더 높다는 것입니다.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통계

언급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사실은 네이티브 광고 형식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발생하는 또 다른 질문은 광고 작업 프로세스를 더 쉽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여기에서 DSP 플랫폼이 구출됩니다.

DSP(디맨드 사이드 플랫폼)는 온라인 광고를 쉽게 사고 팔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광고주(및 관련된 다른 당사자)가 필요한 매개변수에 따라 광고를 게재할 최상의 사이트를 효율적으로 검색하는 데 사용하는 디지털 도구입니다.

광고주 자신(또는 그를 대리하는 대행사)이 가능한 매개변수 중에서 이러한 매개변수를 선택합니다. 광고주는 잠재고객(인구통계 매개변수, 관심분야, 위치 등) 또는 인벤토리 유형(예: 동영상, 모바일, 데스크톱 등)을 분류하여 게시자의 인벤토리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요점은 DSP를 사용하면 이전에는 수동으로 수행되고 매우 길고 비효율적이었던 검색 및 정렬의 전체 프로세스가 이제 자동으로 수행된다는 것입니다. SmartyAds DSP에서는 최고의 네이티브 트래픽과 최고의 네이티브 광고 트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티저 네트워크

조정에 대한 요구 사항을 강화하고 관련성 및 타겟팅 측면에서 더 까다로워짐으로써 티저 네트워크는 다시 다른 유기적 트래픽 소스와 심각한 경쟁을 야기합니다. 더 저렴한 CTR(평균 2.09%)을 제공하는 푸시 알림과의 강력한 경쟁이 있습니다.

푸시 광고 통계

푸시 알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성장으로 푸시 트래픽 소스의 인기가 급증했습니다. 이것은 얼마 전 모든 웹 광고 트렌드를 장악한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푸시 트래픽 소스는 모바일 및 데스크톱에 전달되는 작은 양방향 광고입니다. 이를 수신하려면 사용자는 뉴스레터를 구독해야 합니다.

결론

유료 및 유기적 트래픽이 있는 대상 고객에게 올바른 접근 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검색 트래픽, Facebook 리드 광고, 비디오 광고, 모바일 비디오 광고, 다이렉트 마케팅 및 광고 네트워크 - 마케팅 활동을 합리화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트래픽 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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