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율 공식 101: 판매 실적을 계산하는 방법

게시 됨: 2022-09-09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의 성공을 측정할 때 진행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추적할 수 있는 많은 지표와 KPI가 있습니다. 모니터링할 몇 가지를 선택하면 부서의 작업 방식과 온라인 비즈니스가 나아가는 방향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CRM이 적절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다른 일부는 가장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는 확실 합니다. 모든 비즈니스와 부서전환율 추적 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알리고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식별하는 것부터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UX 및 체크아웃 프로세스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까지 전환율 은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를 반영합니다.

전환율은 비즈니스 결정을 알리고, 프로젝트를 구체화하고, 비즈니스가 하는 일이 대상 고객 기반의 필요와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 계산 및 최적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뛰어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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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환율이란 무엇입니까?
  • 전환율은 무엇을 알려줍니까?
  • 전환율 공식을 사용하여 전환율을 계산하는 방법
  • 전환율을 최적화하는 방법

전환율이란 무엇입니까?

기본적 으로 전환율 계산은 얼마나 많은 고객/전자상거래 웹사이트 방문자가 전환에 도달했는지 보여줍니다.

"전환율"을 정의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데이터 요소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에서는 전환으로 집계되는 액션을 정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전환은 구매 또는 주문 제출을 의미하지만 비즈니스에서 추적할 수 있는 가치 있는 다른 전환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른 유형의 전환에는 비즈니스와의 연락 시작(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 , 양식, 챗봇 등을 통해) 또는 구독(소셜 미디어 채널 또는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과 같은 것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유료 광고의 결과도 전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거나 무료 기능을 사용하는 것도 경우에 따라 전환으로 집계될 수 있습니다.

전환율은 신규 고객 전환과 기존 고객 전환으로 더 나눌 수 있습니다. 이들을 분리하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거나 기존 고객을 유지함으로써 마케팅 깔때기의 여러 단계에서 비즈니스가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전환율은 무엇을 알려줍니까?

전환율은 영업 및 마케팅 팀에 유용하여 전략을 모니터링하고 전체 고객 여정에서 고객과 더 잘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케팅 전략, 웹사이트 탐색 또는 브랜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개선하면 전환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측정항목과 달리 전환율은 웹사이트에서 받는 방문자와 관련하여 비즈니스의 전체적인 이익을 정확하게 나타냅니다.

전환율 공식을 사용하여 전환율을 계산하는 방법

전환으로 집계할 항목을 결정했으면 전환율을 계산할 차례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전환수를 총 웹사이트 방문자 수로 나눕니다.

이것을 백분율로 얻으려면 답에 100을 곱하십시오.

전환율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환/총 방문자) x 100 = 전환율

예를 들어, 내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하루 동안 1,500명의 방문자가 방문했고 그 중 20명이 구매했다면 전환율은 (20/1500) x 100 = 1.3%됩니다.

이 공식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예를 들어 새 방문자당 총 전환 수 또는 특정 페이지의 총 전환 수를 포함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총 방문자 수는 적지만 전환율이 상대적으로 높으면 전환율이 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전환이 거의 없는 많은 방문자는 낮은 전환율로 이어집니다 .

전환율을 계산한 후에는 업계의 다른 전환율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2020년 기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의 평균 전환율은 약 2.86% 입니다.

conversion rate formula 01 - Conversion Rate Formula 101: How to Calculate Your Sales Outp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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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을 최적화하는 방법

전환율을 계산한 후 해당 정보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단순히 수익을 늘리거나 고객 기반을 확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대신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합니다.

  • 미래의 비즈니스 결정을 알리고,
  •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 구매(또는 다른 형태의 전환)를 보다 쉽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고,
  • 마케팅 전략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기반 개선을 통해 전환율을 최적화하고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전환율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더 살펴보겠습니다.

1. 광고 캠페인 실행

마케팅 팀이 서로 다른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끌고 제안을 강조 표시하며 고객을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로 안내함으로써 광고 캠페인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구매 또는 기타 전환으로 직접 이어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캠페인을 실행할수록 고객이 제품을 찾을 때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따라서 마케팅 채널 전환율을 주시해야 합니다. 방문자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캠페인(및 플랫폼)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onversion rate formula 02 - Conversion Rate Formula 101: How to Calculate Your Sales Outp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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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랜딩 페이지 설정

고객이 검색 엔진이나 다른 웹 페이지를 통해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에 도착하는 경우 고객이 올바른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클릭한 광고, 선택한 검색 결과 등의 핵심 메시지를 반영하고 싶습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하고 특정 고객 세그먼트와 대화하는 전용 랜딩 페이지는 이탈 가능성을 낮춥니다. 관심을 끌면 판매 유입경로로 보내거나 전환율이 높은 팝업 이 있는 제품 페이지로 직접 이동합니다 .

3. 후속 이메일 보내기

많은 고객이 첫 방문에서 전환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알아갈 시간이 필요하며, 여기에서 후속 이메일로 이러한 리드를 육성합니다.

후속 이메일을 보내면 고객에게 귀하의 브랜드와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마지막 방문 중에 본 제품을 상기시키고 구매를 독려함으로써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다시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irchbox에서 보낸 이 이메일이 좋은 예입니다. 매력적인 제품을 전시하고 잠재 고객이 할인 코드와 무료 배송으로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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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페이지 A/B 테스트

전자상거래 웹 페이지의 일부 요소는 전환율을 높이는 반면 다른 요소는 감소합니다. 그것들을 식별하는 확실한 방법은 단 하나뿐입니다. 각 요소를 테스트하고 대안을 실험하는 것입니다!

개선 사항은 콘텐츠 전체에 클릭 유도문안을 포함하거나 구매 버튼을 페이지의 중앙 집중식으로 이동하는 것과 같이 간단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는 두 가지 옵션을 비교하여 어느 것이 더 효과적인지 결정하고 전환 목표에 더 가까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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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 최적화로 매출을 높일 준비가 되셨습니까?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전환율을 개선 하려면 먼저 계산 방법을 알고 '전환'으로 계산할 항목을 결정하고 고객이 구매 또는 전환하도록 유도하는 요인을 연구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의 전환율을 추적하면서 여러 유형의 전환(예: 구매, 다운로드, 팔로우, 구독 등)을 추적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더 많은 전환을 확보할수록 비즈니스는 더 성장할 것입니다.

이 기사의 공식, 팁 및 예제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전환율을 추적하기 시작하면 더 나은 비즈니스 및 마케팅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추세와 패턴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납니다. 행운을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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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마이크 프리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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