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업 소유자를 위한 중요한 Facebook 광고 지표
게시 됨: 2021-01-26Facebook은 실제로 27억 명이 넘는 월간 활성 사용자와 성장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의 왕입니다. Facebook 광고는 많은 사람들이 Facebook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타겟 고객에게 더 잘 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기업과 소규모 기업이 소셜 미디어 거물을 사용하여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중요한 것은 전환 리드를 생성합니다.
Facebook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정 캠페인의 강점, 약점 및 투자 수익에 대한 평가는 그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많은 Facebook 사용자는 광고를 성가신 것으로 보고 특히 광고의 품질이 낮고 관련성이 없는 경우 차단합니다. 따라서 광고 캠페인이 Facebook 사용자에게 미치는 도달 범위, 관련성 및 가치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은 Facebook 광고의 주요 측정항목과 더 나은 비즈니스 결정을 위해 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Facebook 광고 관리자 측정항목은 압도적으로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모든 소기업 소유자가 이해해야 하는 중요한 Facebook 광고 메트릭 2021은 다음과 같습니다.
약혼
귀하의 광고가 타겟 고객으로부터 받는 반응을 나타냅니다. 여기에는 댓글, 공유, CTR, 저장, 좋아요 또는 반응이 수반됩니다. 참여는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에 대해 느끼는 감정을 제대로 반영하는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제공: 3Rhino 미디어)
높은 참여율은 귀하의 콘텐츠가 청중에게 흥미롭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력적인 광고는 브랜드의 전반적인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에 참여할수록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가능성이 높아져 웹사이트 트래픽과 SEO 순위가 향상됩니다.
Facebook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참여 등급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뉴스 피드에 콘텐츠를 표시합니다. 광고의 높은 참여율은 Facebook이 더 많은 팔로워 그룹과 콘텐츠를 공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품질이 낮은 광고는 참여도가 낮아 캠페인 목표 달성도가 낮아집니다. Facebook 광고 관리자를 사용하면 동영상, 사진, 상태 또는 링크 게시물과 같은 특정 측정값을 기반으로 참여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달하다
이 지표는 틀림없이 2021년 비즈니스 소유자가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하는 필수 Facebook 광고 지표입니다. 도달범위는 귀하의 광고를 한 번 이상 본 다른 사람들의 수를 나타냅니다.
도달 범위는 광고 캠페인에 대한 인지도를 높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도달 범위는 Facebook 광고를 본 최대 사람들 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제공: Hongkiat)
캠페인의 도달 범위는 자연, 유료 또는 바이럴의 세 가지 주요 방법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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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들어가는 방법
- 유기적 도달은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 또는 콘텐츠를 무료로 보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Facebook의 광고 상용화로 인해 소규모 비즈니스는 브랜드 인지도가 걸린 곳에서 이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 유료 도달은 Facebook에서 귀하의 브랜드 또는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소기업 및 신생 기업을 위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접근 방식입니다. 이 방법만으로도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귀하의 광고에 대한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광고에 대한 바이럴 도달범위는 친구가 광고를 클릭, 공유, 댓글 또는 게시하여 참여했기 때문에 광고를 본 사람들의 수를 나타냅니다.
도달 데이터 통계의 분석 및 모니터링은 타겟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선호하는 콘텐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도달 측정항목은 다른 모든 측정항목의 분석을 위한 벤치마크를 형성합니다. 아무에게도 도달하지 않은 경우 캠페인의 성과를 확인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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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동기화
노출수
노출은 종종 도달과 혼동됩니다. 도달범위는 캠페인을 본 사람들의 측정값인 반면, 노출수는 광고를 본 빈도의 측정값입니다.
이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200명이 귀하의 광고를 보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귀하의 광고 도달범위가 200임을 의미합니다. 동일한 광고가 해당 200명의 타임라인에 총 70번 게재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해당 광고의 노출수는 70입니다. 노출수와 도달범위는 광고 캠페인에 대한 사용자의 참여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광고가 평생 동안 개별 사용자의 화면에 표시되는 광고의 누적 합계가 노출수입니다. Facebook에는 게재 및 조회의 두 가지 유형의 노출이 있습니다.
게재된 노출수는 광고주가 광고를 홍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했음을 의미합니다. Facebook 알고리즘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광고를 사용자의 뉴스 피드 상단에 배치합니다. Facebook 광고 측정항목은 조회된 노출수를 사용자가 화면에 표시된 광고를 보지 않는 한 집계되지 않는 측정항목으로 설명합니다.
기업은 이러한 광고 측정항목을 추적하여 공정한 가격을 협상하고 모바일 및 웹 인터페이스 전반에 걸쳐 일관성을 유지하며 광고 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인구통계
인구 통계는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수, 소득, 지출 패턴, 성별, 연령, 인종 및 민족성을 나타냅니다. 마케팅에서 이러한 통계는 캠페인 및 비즈니스의 성공을 평가하는 데 유용합니다. 인구 통계를 통해 마케터는 목표 시장, 판매할 제품,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광고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캠페인 계획에 지출한 금액은 성공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결과는 캠페인에 투입된 노력과 비용에 비례해야 합니다.
인구 통계는 광고 전략 캠페인에 투자할 금액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구통계학적 통계를 수집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고객 주문 및 계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쇼핑 계정에 가입하거나 결제할 때 선호도, 연령 및 소비 습관으로 이어지는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크레디트: Neil Patel)
전환율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으로 광고를 한다는 전체 아이디어는 전환하는 것입니다. 전환이 없는 우수한 Facebook KPI가 있더라도 ROI는 항상 0입니다. 전환은 클릭 유도문안에 대한 성공적인 응답을 의미합니다. 전환에는 구매, 새 구독 또는 방문 페이지 클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전환은 Facebook 사용자가 하기를 원하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입니다.
전환율은 원하는 작업을 완료한 사람들의 비율을 측정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광고의 총 시청자 수, 이메일 목록의 고객 또는 구독자가 된 사람들의 수 및 전환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0명이 Facebook 광고를 보고 전환율이 15%인 경우. 이는 광고가 150회의 전환을 생성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통계는 더 나은 전환을 위해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전환당 비용
Facebook 광고 지표는 전환당 비용을 모든 리드 또는 판매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으로 설명했습니다.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드는 총 비용과 광고 캠페인이 유도하는 전환 수를 비교하면 전환당 비용이 됩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제공: Claire Pelletreau)
이를 고려하여 Facebook 광고에 400달러를 지출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10명이 전환하는 경우 전환당 비용은 $40입니다.
전환당 비용은 소기업 소유자가 긍정적인 투자 수익이 있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OI가 음수이면 광고에 최적화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전환당비용이 높다고 가정합니다. 여러 요인을 확인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Facebook 광고 활성화 : 광고 캠페인을 실수로 일시 중지했는지 확인합니다.
- 노출 수 : 실적이 저조한 광고를 확인하고 끕니다.
- 클릭수 : 광고에서 클릭이 발생하는지 확인합니다. CPC가 낮으면 광고에 대한 관심이 더 많다는 표시입니다.
- 랜딩 페이지 : 위의 모든 요소가 괜찮지만 전환 비용이 높다면 랜딩 페이지에 문제가 있고 최적화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CPM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노출이라는 단어는 Facebook이 귀하의 광고를 표시한 횟수를 나타냅니다. CPM Facebook 광고 메트릭 2021은 광고가 Facebook에 표시되는 횟수가 주요 관심사인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CPM은 소규모 기업이 마케팅 캠페인의 모든 새로운 단계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과거 광고의 결과를 대략적으로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 CPM 계산은 광고에 지출한 평균 금액을 총 노출수로 나눈 값에 1000을 곱한 값입니다.
예를 들어, 예산이 $500이고 광고 조회수가 10,000회인 경우 CPM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CPM = ($500 / 10000) * 1000
CPM = $50
따라서 천 개의 광고 디스플레이를 얻는 데 50달러가 든다고 제안합니다.
CPM과 클릭수는 상호 연관되어 있어 클릭수를 줄이면서 더 많은 노출을 얻으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에서 CPM을 추적하려면:
- Facebook 광고 관리자에 로그인하고 광고 탭을 엽니다.
- 노출에 대해 원하는 기간을 선택합니다.
- 열을 클릭합니다.
- Facebook 광고 관리자 측정항목이 드롭다운 목록에 표시됩니다.
- 실적 및 클릭수를 스크롤한 다음 CPM(1000회 노출당 비용)을 선택합니다.
클릭률(CTR)
CTR은 Facebook 캠페인에서 방문 페이지, 데이터 캡처 양식, 웹사이트 또는 온라인 상점을 방문하는 Facebook 사용자의 비율입니다. 즉, CTR은 광고 조회수에 대해 클릭된 링크 수의 비율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클릭률의 예입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데이터박스)
좋은 CTR은 관련성과 참여도가 높은 양질의 광고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반대로 나쁜 CTR은 광고가 타겟 고객의 공감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웹사이트 또는 최근 출시된 제품으로 트래픽을 유도하려는 소규모 비즈니스는 CTR Facebook 광고 측정항목을 확인해야 합니다.
일부 광고는 다른 광고에 비해 CTR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과 동영상은 기사보다 CTR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고품질 이미지 및 비디오는 낮은 품질의 이미지 및 비디오보다 더 높은 CTR을 생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랜딩 페이지에 링크를 사용할 때 단축 링크가 CTR이 더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긴 URL 태그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잠재적인 방문자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TR을 계산하기 위해 아래 공식을 사용합니다.
CTR= 링크 클릭수/노출수
CPM이 높을수록 CTR이 높아질 수 있으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업가는 광고 품질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 측정항목을 사용해야 합니다. 클릭 유도문안의 그래픽, 헤드라인 및 문구를 변경하면 CTR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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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당 비용(CPA)
획득당 비용이라고도 하는 CPA는 Facebook 사용자가 광고를 할 때마다 지불하는 금액을 결정합니다.
조치는 다를 수 있으며 다음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 링크를 클릭합니다.
- 뉴스레터 또는 이메일 목록에 등록합니다.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설치.
- 리드 생성.
- 제품 또는 서비스 구매.
높은 액션당 비용은 캠페인이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반면에 낮은 CPA는 캠페인이 잘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CPA 계산은 광고에서 수행되는 원하는 작업에 따라 다릅니다.
CPA = 광고 비용 / 광고에 대해 취한 조치의 양
또한 광고 비용을 전환율, 클릭률, 노출수 곱으로 나누어 CPA를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
CPA = 광고 비용 / (CR * CTR * 노출수)
100회의 클릭과 10회의 전환으로 10000회의 조회수를 얻는 데 500달러가 든다고 가정합니다. 다음과 같이 CPA를 계산합니다.
CPA = 500/10
CPA = $50
또는 전환율과 클릭률을 찾으십시오.
CR= (10 / 100) * 100
CR = 10%
클릭률 = (100 / 10000) * 100
클릭률 = 1%
따라서 귀하의 CPA는
CPA=500/ (0.1* 0.01* 10000)
CPA = $50
(이미지 크레디트: WordStream)
CPC
클릭당 비용(CPC)은 발생한 총 클릭 수에 대해 광고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CPC는 Facebook 광고를 통해 웹사이트 또는 랜딩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용자 수를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PC는 업종, 목표, 위치, 계절, 광고예산, 입찰가, 타겟층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융 및 보험업은 의류 등 다른 업종에 비해 상대적으로 CPC가 높습니다. 그러나 Facebook 알고리즘은 클릭 링크에 많은 클릭이 발생하면 CPC를 줄입니다. 평균적으로 CPC는 Facebook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1.86입니다.
CPC는 총 비용을 클릭수로 나눈 값입니다.
예를 들어 클릭 5회에 3달러의 비용이 든다면 CPC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CPC = 3/5
CPC= 0.6달러
소규모 비즈니스의 CPC는 Facebook 광고의 주요 지표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크레디트: 9 클라우드)
빈도
주의해야 할 또 다른 광고 측정항목은 빈도입니다. 주어진 사용자가 수명이 만료되기 전에 동일한 광고에 노출된 횟수를 나타냅니다. 사용자가 귀하의 광고를 10번 보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귀하가 해당 사용자를 10번 타겟팅했음을 의미합니다. 빈도는 높은 예산으로 증가할 수밖에 없습니다.
Facebook 사용자가 광고를 본 횟수는 캠페인의 성공 또는 실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빈도가 높다는 것은 사용자가 귀하의 광고를 보았고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높은 빈도는 타겟 청중을 자극하여 배너 실명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배너 블라인드는 귀하의 광고가 성가시게 되어 귀하와 당사 청중에게 사랑스러운 경험을 하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사용자는 귀하의 광고에 질렸고 빠르게 우회할 것입니다. 캠페인의 CTR이 낮으면 CPA 및 CPC 지출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빈도는 순 사용자의 도달범위에 대한 광고 노출의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가 20000번의 노출로 15000명에게 도달했다면 빈도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빈도 = 노출수/ 도달한 다양한 사람들의 수
따라서
빈도 = 20000 / 15000
주파수 = 1.33
첫 번째 시간은 상대적으로 더 높은 CTR을 가질 수 있으며, 이는 차례로 CPC를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광고의 빈도가 높다고 ROI가 향상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성 점수
관련성 점수는 광고의 참여도와 품질 수준을 나타냅니다. 점수 범위는 1-10이며, 광고 게재 빈도와 광고 클릭당 비용을 결정합니다.
점수는 긍정적인 피드백과 부정적인 피드백을 계산하여 결정됩니다. 긍정적인 피드백이 높을수록 관련성 점수가 높아집니다. 점수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피드백을 제공함에 따라 생성됩니다.
관련성 점수는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광고 전달 시스템은 적합한 사람에게만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구축되었습니다. 따라서 높은 점수는 대상 고객에게 전달되므로 비용을 절감합니다.
높은 점수는 광고주와 마케터가 효율적인 전달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마케터가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광고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옵션을 평가합니다. 이 점수를 통해 광고주는 이미지, 시청자를 분석하고 어떤 조합이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점수는 이미 진행 중인 캠페인을 최적화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점수의 하락 또는 상승은 광고주가 전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Diib: Facebook 광고 지표 이해하기
이제 광고 전환과 관련된 측정항목과 광고가 얼마나 잘 받아들여졌는지 더 잘 이해했으므로 이러한 측정항목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광고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Diib Digital과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 광고가 원하는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고 전환율이 높다는 추가적인 보안 수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좋아할 사용자 대시보드의 몇 가지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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