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은 얼마나 많은 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까?
게시 됨: 2022-06-29이 게시물은 2022년 6월 29일에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요즘 모든 브랜드, 조직 또는 대행사에 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작지만 강력한 프로그램은 전 세계 사람들이 다운로드하여 정기 보고서에서 원활한 구매 채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앱이 작동할 때마다 문제가 거의 없는 고객에게 잘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며 유용하고 흥미로울 때마다 비즈니스에는 매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광고 수익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광고 수익은 인앱 광고를 통해 앱이 벌어들이는 수익입니다. 광고 조회수에 eCPM을 곱하면 앱 광고 수익이 발생합니다.
광고 수익 = 광고 노출수에 eCPM을 곱한 값
광고 수익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RPDAU, ARPU 및 ARPPU는 개발자가 광고 수입을 추적하는 데 사용하는 앱 메트릭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징후 외에도 앱 개발자는 보고 도구를 사용하여 앱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결정할 때 모바일 동영상 광고 수익과 보상형 동영상 광고 수익을 구분합니다.
앱 개발자는 앱 광고 수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 견고한 광고 수익 창출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 보상형 비디오 광고 및 재생 가능한 광고와 같은 고성능 유형의 광고를 앱 주기의 전환율이 높은 단계에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광고 수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앱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앱은 매년 수백만 달러의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러나 이를 달성하는 대부분의 앱은 그 수가 적습니다. 대부분의 앱은 실제로 돈을 벌지 못하는 실패작입니다.
따라서 많은 수의 애플리케이션과 게시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현금을 고려할 때 앱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추정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입니다.
앱 스토어에서 상위 200위 안에 드는 앱은 매일 평균 $82,500를 번다. 범위를 넓혀 상위 800개 앱의 수입 수치를 보면 일일 수입은 약 3,500달러로 떨어집니다.
이러한 격차는 장르 간에도 분명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앱은 하루에 약 22,000달러를 벌지만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은 3,090달러만 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앱이 얼마나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는지에 대한 보편적인 답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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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광고 수익
앱의 수익화 전략의 일환으로 모바일 게임 광고 수익은 인앱 구매 대신 보상형 광고, 오퍼 월, 전면 광고 및 플레이어블 광고를 포함한 게임 내 광고로 번 돈을 말합니다.
게임 광고 수익은 광고 플랫폼에서 광고가 받는 노출 수에 eCPM을 곱하여 추정됩니다. 궁극적으로 모바일 게임 광고 수익은 모바일 게임으로 상당히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광고 수익만으로 398억 달러를 창출할 예정입니다.
구독 앱은 무엇을 얻습니까?
구독 앱은 인앱 구매를 통해 돈을 버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입니다. Tinder는 유사한 수익 창출 앱 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 Tinder 앱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무제한 스와이프와 같은 기능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에게 일치 항목을 찾을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Tinder의 "Passport" 추가 기능은 사람들이 다른 지역의 사용자와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Boost"는 사용자가 근처 Tinder 사용자 앞에 해당 목록의 맨 위에 표시되도록 합니다. 대중이 돈을 지불해야만 접근할 수 있었던 이러한 인앱 서비스는 약 4억 74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앱은 광고당 얼마나 많은 돈을 벌까요?
각 광고에 대해 앱이 벌어들이는 돈의 비율은 앱의 장르, 광고 단위, 사용자의 인구 통계 등과 같은 수많은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미국에서 보상형 비디오 광고의 평균 수입은 노출당 $0.02로 추정됩니다. 전면 광고에 대한 완료당 전체 지불금은 $0.16입니다.
장르별로는 카지노와 액션 게임이 보상형 동영상 광고당 가장 큰 수익을 제공하는 반면 하이퍼캐주얼 및 캐주얼 게임은 높은 노출량으로 수익을 보상하지만 가장 적게 발생합니다.
광고 단위 종류
광고 단위의 종류는 수익에 영향을 미칩니다. 모바일 앱에서는 하나 이상의 광고 단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 너무 많은 장치가 있으면 수입이 제한되고 고객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광고 단위의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은 앱의 기능과 목적을 유지하면서 수입을 늘리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모바일 앱은 디스플레이 및 동영상 광고 단위에 사용됩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배너를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합니다. 위치는 다양하지만 막대가 상단 또는 하단 화면의 1/3 미만을 차지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몇 초 동안 지속되거나 동영상을 재생하는 전체 화면 팝업 광고도 사용됩니다.
CPM 가격 구조
CPM 가격 책정 모델은 수익을 결정합니다. CPM은 초기 노출 1,000회당 비용의 약자입니다. 인상의 가치는 사람과 시장에 따라 다릅니다.
금융 부문 앱은 낮은 가격대와 타이트한 마진을 제공하는 앱보다 CPM 값이 더 높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익 계산은 조회수에 CPM을 곱하고 1,000으로 나눈 것입니다. 10,000회의 노출이 발생하고 광고 단위의 CPM 가격이 $8인 경우 수입은 $8*(10,000/1000) = $80 입니다.
잠재력을 정착시키다
마케터가 지출할 준비가 되어 있고 소비자가 앱과 상호 작용하는 한 모바일 앱 광고의 수익 잠재력은 사실상 무한합니다. 고객 기반이 확장되면 수익도 늘어납니다. 다운로드 횟수는 광고 수익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사용자는 계속해서 앱에 참여하고 페이지에 머물러야 진정으로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가치를 추가하고 사용자를 유지하는 앱을 개발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고주 가치와 수입이 증가합니다. 해당 부문의 평균 CPM 값을 조사하고 예상 다운로드 및 노출 수치와 비교하여 잠재적 수익을 평가하십시오. 새 앱의 노출수를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테스트를 거쳐 시간 경과에 따른 방문자 동향을 보여주는 통계가 있는 앱은 현재 트래픽 조건을 기반으로 수익 가능성을 정확하게 추정할 수 있습니다.
가격 책정 모델 설명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결과와 비용을 평가하기 위해 다른 측정이 종종 사용됩니다. 광고 또는 조직을 대신하여 운영되는 조직은 클릭당 비용(CPC) 및 획득당 비용(CPA)을 사용하여 캠페인 핵심 성과 지표 또는 KPI를 정의합니다.
CPC 또는 CPA 모니터링은 고객이 광고에서 외부 웹사이트로 클릭연결할 때 클릭 및 구매 또는 전환이 기록되기 때문에 광고 서버 측에서 일상적으로 수행됩니다. 귀하의 보상은 일반적으로 게시자로서 귀하의 사이트에서 발생한 광고 클릭을 측정하여 계산됩니다.
수익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귀하의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에 노출된 실제 방문자의 수가 수익을 결정합니다. CPM은 직접 구매 생태계에서 미리 결정됩니다.
CPM은 경매 시스템에서 변경되며 수입은 덜 정적입니다. 관련 주제에 대한 욕구가 광고 가격을 인상할 때 이것이 귀하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금융 및 기타 고가치 테마는 더 높은 CPM과 수입 전망을 요구하지만 클릭수 확보도 상당히 경쟁력이 있습니다. 간행물은 광고 관리자가 지불하지만 CPM이 항상 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수치는 귀하의 트래픽과 지불액을 비교하여 계산됩니다.
광고 수익 계산
보상과 동일한 기간 동안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검색합니다. 수익은 지정된 기간에 연결되며 날짜가 일치해야 합니다. 계절적 추세를 추적하고 각 분기 및 전체 연도에 대한 평균 CPM을 계산하려면 월별 명세서를 실행해야 합니다.
총 수익을 해당 기간 동안 웹사이트나 앱을 방문한 횟수로 나눕니다. 얻을 CPM은 결과에 1,000을 곱하여 계산됩니다. 광고 서버가 CPM을 보고하고 노출수를 이해한다면 1,000으로 나누고 CPM을 곱하면 현재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공식 보고 및 지불 전에 수익을 추적하는 데 유용합니다.
2022년에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앱은 무엇입니까?
게임 애플리케이션은 전 세계 앱 수입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2018년 iOS 앱 스토어 모바일 앱 매출은 330억 달러를 넘어섰고,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은 215억 달러를 기록했다.
2019년 상반기 매출은 11.3% 증가한 296억 달러를 기록했다. e스포츠의 도래와 함께 비주얼, 조작성, 게임성 향상 등 게임 기술의 발전은 모바일 게임 사업 성장의 중요한 주범으로 꼽힌다.
보고서에 따르면 모바일 게이머의 56%가 매주 10회 이상 게임을 하며 이 모바일 기반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의 중독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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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약력 : 경험이 풍부한 디지털 마케터이자 전략가인 Akash Yadav의 블로그 게시물 기고 그는 지난 5년 동안 IT 업계 에서 일 했습니다 . 디지털 전략 수립, 그로스 해킹 등에 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