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예산을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PPC 예산 계산기(PPC 통계뿐만 아니라)
게시 됨: 2019-12-16PPC 예산 계산기를 찾고 계시다면 많은 것이 리드 수, 리드당 비용 또는 예상 투자 수익(ROI)과 같은 항목을 표시하지만 일반적으로 이미 마케팅 예산과 CPC의 가치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얼마의 예산을 책정해야 하고 각 클릭의 비용을 예상할 수 있는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특정 월에 성사하려는 거래 수와 신규 고객 한 명을 확보하기 위해 검색 광고에 지출할 금액( 대상 CAC 또는 마감된 거래당 허용 비용이라고도 함).
또한 계산기를 사용하면 알려진 값을 연결하여 다음과 같은 PPC 캠페인의 다른 중요한 메트릭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한 달에 필요한 웹사이트 방문자 수(클릭 수)
- 한 달에 필요한 리드 수
- 리드당 비용
- 광고 투자수익(ROAS)
이 문서에서는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각 입력 및 출력 계산을 분석하여 클릭당 지불 캠페인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PPC 예산 계산기는 사용하기 쉽고 내부에 사용 방법을 설명하는 지침이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이 링크를 클릭 하고 계산기를 복사한 다음 다른 스프레드시트에 붙여넣어 측정항목을 연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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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예산, CPL 및 CPC 계산(월별 타겟 CAC 및 마감된 거래 사용)
총 예산 계산
Target CAC(Customer Acquisition Cost)는 잠재 고객을 닫기 위해 지출할 용의가 있는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500 항목을 판매하는 경우 해당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200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마진과 고객평생가치를 기반으로 목표 CAC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산 결정의 다른 측면에서는 한 달에 얼마나 많은 거래를 성사시킬 것인지에 대한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매월 2명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로 결정했다면 2를 입력합니다.
계산기는 이러한 입력을 사용하여 다음 계산을 수행합니다.
타겟 CAC x 월별 타겟 마감 거래 = 월간 광고 예산 |
따라서 이 경우 필요한 총 광고 예산은 2 x $200 = $400입니다.
여기에서 다른 알려진 측정항목을 입력하여 예상 리드당 비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리드당 비용 계산
월예산을 계산한 후에는 새로운 리드를 얻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상한선을 역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CPL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CPL = 총 광고 예산 / 필요한 월별 리드 |
이 시점에서 총 광고 예산을 알고 있지만 CPL을 파악하기 전에 예산 내에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월별 리드 수를 파악해야 합니다.
필요한 월별 리드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요한 월별 리드 = 월별 목표 성사 거래 / 성사 딜로 이어지는 비율 % |
따라서 마감 비율이 약 10%인 경우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400 / 10% = 필요한 월별 리드 20개 |
이제 다음과 같은 CPL을 계산하는 데 필요한 측정항목이 생겼습니다.
$400 / 20 = $20 CPL |
따라서 예산을 최대화하려면 리드당 $20 이하를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계산기를 사용하여 평균 클릭당 비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클릭당 비용 계산
클릭당 비용을 찾는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CPC = 총 광고 예산 / 필요한 방문자 수(클릭수) |
이를 찾으려면 여전히 필요한 방문자 수 또는 클릭수를 파악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요한 방문자 수 (클릭 추정치) = 필요한 월별 리드 / 방문자에서 리드로의 전환율 |
마지막 계산에서 필요한 월별 리드를 찾았고 입력해야 하는 나머지 측정항목은 방문자에서 리드로의 전환율입니다. 클릭률(CTR)을 계산하는 것과 유사하게, 이것은 웹사이트를 방문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리드로 간주할 자격이 있는 사람들의 비율입니다(랜딩 페이지에서 eBook 다운로드, 이메일 목록 등록 등).
따라서 웹사이트 방문자의 10%가 일반적으로 리드가 되는 경우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20 / 10% = 200명의 방문자 필요 (클릭) |
이제 CPC를 계산하는 데 필요한 측정항목이 생겼습니다.
400 / 200 = 2달러 CPC |
따라서 예산 사용을 최대화하려면 클릭당 2달러 이하의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ROI 계산
광고 지출에 대한 ROI를 찾는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지출에 대한 ROI = 닫힌 거래의 알려진 가치 / 타겟 CAC |
일반 영어로 이것은 판매에서 얻은 금액을 판매를 위해 지출할 의사가 있는 금액으로 나눈 값입니다.
위의 예를 계속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성사된 거래의 가치가 $500이고 고객 확보를 위해 $200를 지출할 의향이 있는 경우 ROI는 다음과 같습니다.
$500 / $200 = 2.5 |
월별 필요한 마감된 거래 계산(알려진 월간 광고 예산 및 CPC 사용)
알 수 없는 경우 월간 광고 예산 및 CPC를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첫 번째 계산기 외에도 거래 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계산기(지금까지 본 다른 계산기와 유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예산과 CPC가 알려 지면 매월 마감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 첫 번째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았으므로 원하는 대로 두 번째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여 알려진 메트릭을 입력한 위치를 표시하고 알려지지 않은 메트릭에 대한 계산을 자동으로 제공합니다.
결론
우리는 고객에게 정확한 기대치를 설정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고 있습니다. PPC 예산 계산기를 사용하면 PPC 광고 캠페인의 주요 지표를 더 쉽게 계산하고 마케팅 전략의 목표 목표를 더 잘 추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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