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자를 위한 RCPM: 곧 CPM을 능가할까요?

게시 됨: 2022-06-01
cpm은 무엇입니까

이 게시물은 가장 최근에 2023년 1월 18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PM, rCPM, eCPM, 실제 CPM 및 RPM과 같이 기억해야 할 약어가 너무 많은 게시자에게는 정글과도 같습니다. 새로운 수익 창출 계획이 매일 등장하면서 어떤 계획이 시간과 돈을 들일 가치가 있는지 추적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수익 창출 체계를 측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마일당 수익 비용 또는 rCPM. 잘 알려지지 않은 측정항목이지만 광고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는 많은 게시자에게 매우 유용한 측정항목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rCPM이 무엇인지 분석하고 rCPM이 게시자에게 중요한 지표인 이유를 보여줍니다. 계속 지켜봐!

CPM이란 무엇입니까?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 또는 마일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CPM 요율을 숫자로 나눈 값을 곱하여 CPM 거래에서 발생한 수익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노출 수. 이는 CPM에서 약 500만 회의 노출이 총 수익에서 5000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헤더 비딩이 대중화되기 전에 퍼블리셔와 광고주는 워터폴 시스템에서 어떤 수요 파트너에게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 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CPM을 주요 지표로 자주 사용했습니다. 주요 목표는 광고 수익을 확장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매주 노출에 대해 높은 CPM을 제공하는 AdOps 파트너는 광고 노출을 확장하는 데 이상적인 파트너로 간주될 것입니다.‍

rCPM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rCPM의 전체 형식은 수익 CPM 또는 실제 마일당 비용이며 이제 CPM과 마찬가지로 게시자 및 광고주에게 동등하게 가치 있는 측정항목이 되고 있습니다. rCPM 공식을 사용하면 광고 요청 1,000건당 게시자가 얻는 광고 수익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CPM이 이미 관련이 있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왜 지금 rCPM이 필요한가요?

프로그래밍 방식 미디어 구매 파트너가 지불하기로 동의한 노출수 대신 광고 단위가 얻은 노출수를 기반으로 rCPM은 광고 운영 파트너로부터 얻을 것으로 기대하는 실제 가치를 게시자에게 보여줍니다. CPM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데이터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rCPM 계산은 헤더 비딩을 사용할 때 광고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CPM을 기반으로 많은 결정이 내려지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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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RPM이란 무엇입니까? [종종 rCPM과 혼합]

페이지 RPM, 즉 Google 애드센스의 OG 보고 측정항목은 1,000회 노출당 수익을 나타냅니다. 총 수익을 페이지 조회수로 나눈 다음 그 숫자에 1,000을 곱하면 증가하는 RPM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RPM 측정항목은 웹사이트의 페이지별 수익을 보여줍니다. 여기서 CPM은 광고 단위당 측정항목이므로 일반적으로 RPM은 페이지당 모든 광고 단위를 포함하므로 CPM보다 높습니다.

rCPM 공식

rCPM = 총 수익/(노출수/1000)

귀하의 사이트가 매일 50만 회 노출되고 귀하의 특정 수익 창출 파트너가 광고 공간을 구매할 수 있는 50만 번의 기회를 얻는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우선순위를 정해야 하는 수요 파트너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하는 광고 수익 손실을 나타내는 잔여 노출수가 많은 낮은 유효노출률이 있는 경우입니다. 게시자는 광고 서버의 데이터 모니터링 도구를 통해 rCPM 메트릭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자체 광고 서버를 사용하는 게시자는 eCPM 지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CPM 계산 예:

rcpm-광고-공식

$2000/(500,000/1000) = $4

이 경우 결과는 사용 가능한 모든 광고 노출에 대해 $4만 받는 광고 파트너의 계획된 CPM이 아닙니다. 퍼블리셔는 광고 파트너의 rCPM을 계산하여 광고 수익이 손실되는 부분과 이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을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총 광고 노출 수를 no로 나누어 유효노출률을 계산합니다. 요청 수와 100%를 곱합니다.

일부 광고 파트너는 더 높은 CPM을 보여도 유효노출률이 낮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특정 광고 파트너는 유효노출률이 증가할 때까지 빈도 상한선을 적용할 수 있으며 rCPM 메트릭을 사용하여 네트워크의 가격 하한선을 설정하여 더 많은 광고가 채워져 더 많은 광고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eCPM 공식의 광고 노출

1,000회 노출당 유효 비용(eCPM)은 실제로 구매한 노출 수를 고려합니다. 게시자는 각 광고 소스에 대한 eCPM 지표를 보고해야 합니다. eCPM 메트릭은 광고 파트너가 구매한 노출 수를 기반으로 광고 인벤토리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eCPM을 계산하기 위해 총 수입을 천 단위 노출수로 나눕니다. 이것이 eCPM이 다양한 CPM의 합산 평균인 이유입니다. 게시자는 이 측정을 사용하여 각 광고 단위의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높은 eCPM은 RPM 증가를 나타내는 좋은 지표입니다.

rCPM 및 헤더 입찰

Header Bidding에서 rCPM은 다양한 광고 파트너를 측정하고 감사하는 데 유용한 측정항목입니다. 이제 수요 파트너가 동시에 광고 노출에 입찰할 수 있지만 낙찰된 광고 노출은 여전히 ​​채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광고 파트너가 경매에서 낙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가 로드되기 전에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이탈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탈률이 높으면 잔여 노출수가 발생합니다. rCPM을 사용하면 이러한 불일치를 설명할 수 있으며 이러한 불일치를 숨길 수 있는 기존 CPM보다 해당 파트너의 수익 손실 수준이 낮습니다.

rCPM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총 광고 요청

AdOps 메트릭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는 광고 단위를 채울 범위가 없는 광고 요청입니다. 주의를 기울이고 광고 요청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를 유지한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rCPM은 전체 광고 요청 요소에 따라 변경되기 때문에 성능 측정에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페이지뷰

퍼블리셔는 때때로 페이지뷰를 RPM 조정의 주요 지표로 사용하지만 페이지뷰에만 의존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는 수백만 페이지뷰를 얻지만 총 광고 요청은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뷰는 사용자가 데스크톱을 통해 사이트를 방문하는지 모바일을 통해 사이트를 방문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바일 모드에서 페이지 조회는 2개의 광고 요청을 받을 수 있지만 데스크톱 모드에서는 동일한 페이지 조회가 광고 요청의 두 배 또는 세 배를 받습니다.

사용자

판매된 게시자의 총 광고 요청 수에 관해서는 잠재 고객이 아마도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일 것입니다. 사용자 기반이 없으면 처음부터 광고 게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잠재고객 카테고리는 총 광고 가치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는 빠르게 반송될 수 있지만 다른 일부는 더 많은 페이지 조회수를 생성하여 더 많은 노출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제3자 쿠키를 허용했거나 광고 차단 기술을 구현한 경우에도 광고주 입찰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rCPM 예시

귀하는 특정 CPM에 동의한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게시자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광고 네트워크에서 80%의 유효노출률로 하루에 200,000회의 광고 노출을 얻는다면(각각 40,000회의 유료 조회수를 제공) $800는 24시간마다 생성되는 총 수익입니다. 그러나 채워지지 않은 광고 인벤토리의 1/4과 손실된 노출수가 1톤만 남기 때문에 게시자는 피할 수 있었던 많은 돈을 잃고 있습니다.

rCPM을 고려하면 채워지지 않은 광고 노출수에도 불구하고 광고 파트너가 사용할 수 있는 총 광고 노출수를 살펴봅니다. 광고 파트너가 채우는 노출수만 고려하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십시오.

마무리

MonetizeMore PubGuru 대시보드에서 퍼블리셔는 생성된 광고 수익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므로 모든 노출에서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수천 개의 웹 사이트에서 오늘 우리와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보다 성공을 찾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퍼블리셔 수익은 계약 체결의 압박 없이 몇 달 만에 급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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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rCPM이란 무엇입니까?

rCPM은 마일당 수익 비용 또는 마일당 실제 비용을 나타냅니다. 광고 요청 1,000건당 게시자가 생성하는 광고 수익 금액을 알려줍니다.

CPM과 eCPM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CPM은 "Cost Per Mile" 또는 1000회 노출당 비용을 의미합니다. 광고주는 제공된 1000개의 광고당 원하는 가격을 설정합니다. eCPM 또는 "1,000회 노출당 유효 비용"은 게시자가 광고 캠페인의 1,000회 노출에서 생성된 수익을 결정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되는 게시자의 인벤토리 실적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